호기심해결
첫 페이지 회원가입 로그인
비공개 손님 2022-08-12 21:40:28
솔직히 2찍 정치병자들 존나 웃기네요.

나는 진작부터 이재명지지자라고 밝혔고
한참 활동할때는 찢빠소리는 그냥 숨쉬듯이 들었음
그 찢빠소리하는 일베충들이랑 같이 놀던 인간들중에 떠나신 우리 그분도 당연히 들어가있음

그런새끼들이 이제와서 윤석열 병신짓거리에 2찍들 욕좀 처먹으니
이제와서 어디를 지지한다는 이유로 욕하지 말라니

니들이 했던 짓거리부터 돌아보세요 ㅋㅋㅋ 내로남불 존나웃기넼ㅋㅋ

2281명이 읽었어요. 3.236.239.233 |

76
BEST 비공개 손님 2022-08-12 22:02:06
저거 동조하던 새끼도 자연발화하면서 피해자코스프레하면서 꺼졌는데
올드비라며 같이 찌꺼기 긁어먹은새끼들이
아아 그는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하면서 추모릴레이할때
전두환장례식 생각나던데
BEST 비공개 손님 2022-08-12 21:42:47
가족을 향한 패드립은 당연히 선넘은거 맞지만
그와중에 은근슬쩍 "정치인은 욕해도 지지자는 욕하지 맙시다" 이지랄 하는거보니 기가차네요.
찢빠소리 한번이라도 했거나 그런소리하는새끼랑 짝짝꿍하고 놀았으면 억울할거 있음? 걍 뒈지세요 2찍 병신새끼들아.
BEST 비공개 손님 2022-08-12 21:43:49
대가리 깨졌다는 소리도 수태 들었고
윤석열 당선 이후 '문재인 청와대 특활비 공개 불가'했다고 욕하는 글에
윤석열은 꼭 특활비 공개하기 바란다고 댓글 달았더니
그 조선족 퇴치 부적 중국어 잔뜩 쓴것도 쪽지로 날아옴 ㅋㅋㅋㅋ
논란 비공개 손님 2022-08-12 23:15:06
2찍이라고한거부터본인이 정치병자인데요ㅋ
1 비공개 손님 2022-08-12 21:41:24
당한만큼 돌려주세요
2 비공개 손님 2022-08-12 21:41:45
평화로운데 갑자기 왜 이니시를 거세요...ㅜ
3 비공개 손님 2022-08-12 21:42:47
가족을 향한 패드립은 당연히 선넘은거 맞지만
그와중에 은근슬쩍 "정치인은 욕해도 지지자는 욕하지 맙시다" 이지랄 하는거보니 기가차네요.
찢빠소리 한번이라도 했거나 그런소리하는새끼랑 짝짝꿍하고 놀았으면 억울할거 있음? 걍 뒈지세요 2찍 병신새끼들아.
4 비공개 손님 2022-08-12 21:43:45
2/ 어느 댓글보고 기가차서 그간 '지지자'로서 감당해왔던 비난을 생각하니 갑자기 빡이쳤네요.
지지자는 욕하지말라니. 어? 어?
5 비공개 손님 2022-08-12 21:43:49
대가리 깨졌다는 소리도 수태 들었고
윤석열 당선 이후 '문재인 청와대 특활비 공개 불가'했다고 욕하는 글에
윤석열은 꼭 특활비 공개하기 바란다고 댓글 달았더니
그 조선족 퇴치 부적 중국어 잔뜩 쓴것도 쪽지로 날아옴 ㅋㅋㅋㅋ
6 비공개 손님 2022-08-12 21:48:23
대가리 깨졌니 찢빠니 뭐니 아주 지들끼리 물고 빨고 하는거 꼴보기 싫어서 죄다 차단
7 비공개 손님 2022-08-12 21:49:38
지가 윤석열찍은것까지 남탓을하던 그쪽지지자의 말처럼
그쪽 지지자들이 작년에 하도나댄덕에 오히려 반감이 심해진걸수도있는데
이제와서 물타기하는 선택적분노자들ㅋㅋㅋ
8 비공개 손님 2022-08-12 21:50:26
이래서 글 지우기를 하는가보다 함
누가보면 세상 클린유저가 핍박받고 접은줄
9 비공개 손님 2022-08-12 21:51:03
난 분명 차단했는데...분명 차단해서 서로 안보여야 하는데....댓글알림은 있는데 댓글이 안보인다....납량특집같은 놈들
10 비공개 손님 2022-08-12 21:51:42
맨날 조선족이니 좌빨이니 거리다가
굥이 병신짓해서 욕먹으니 죄는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말란식으로 나오는거
역겹기짝이없음
11 비공개 손님 2022-08-12 21:57:15
서울갔다가 집에와서 평화롭게 롤체나 하려는데 갑자기 어떤 댓글을 보고 그간 저를 '찢빠'로 불러왔던 씨발새끼들이랑 그 주변에 양아치무리들까지 '지지자는 죄가없음 ㅜㅜ' 이지랄 코스프레하는거 보니 개역겨워서 싸지른글이니 이글을 어쩌다 보신 선량한 여러분께서는 저녁에 또한놈 맛탱이 갔구나 생각하시고 평화로운 주말되십시요
12 비공개 손님 2022-08-12 22:02:06
저거 동조하던 새끼도 자연발화하면서 피해자코스프레하면서 꺼졌는데
올드비라며 같이 찌꺼기 긁어먹은새끼들이
아아 그는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하면서 추모릴레이할때
전두환장례식 생각나던데
13 비공개 손님 2022-08-12 22:11:25
비추봐라 어휴
14 비공개 손님 2022-08-12 22:15:01
선넘는 드립 부분에야 과할 수 있다 뭐 그렇게 생각할 순 있는것 같긴 한데 그거 외엔 그냥 마찰거리가 있던 유저가 알지롱을 떠났다 정도인 것 같은데 오래 했던 사람이라 그런가 반응들이 다른때랑은 좀 다르긴 한 듯
뭐 아쉽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고 그런거겠구나 생각 중
15 비공개 손님 2022-08-12 22:37:34
쿵치딱이 이러니깐 웃기네
명전으로 가자
ㅊㅊ
17 비공개 손님 2022-08-12 22:57:55
틀린말하나업네 ㅋㅋ
18 비공개 손님 2022-08-12 23:14:17
베충이십세들은 그냥 차단이.약임 2찍 ㅂㅅ들아 반성하고 속죄하며 살아
19 비공개 손님 2022-08-12 23:15:06
2찍이라고한거부터본인이 정치병자인데요ㅋ
20 비공개 손님 2022-08-13 01:22:40
선발대 이명
21 비공개 손님 2022-08-13 02:23:54
일베충급 패드립치다 욕쳐먹으면 아이디 바꿔대는게 생활화된 두 사람이 내로남불이니 뭐니 거리며 남들 선넘는 얘기하고 계시네
22 비공개 손님 2022-08-13 09:26:08
물고빨고 찢지지똥꼬는 이미다 두창됬다는게 알지롱 정설
23 비공개 손님 2022-08-13 10:48:07
그래서 집샀어요? 못샀어요? 이게 궁금함
24 비공개 손님 2022-08-13 13:22:08
당연하지 문재인 이재명 지지하는건 잘못되먹은 심보에서 나온 지지인데. 누가 누굴 욕한다는거임?
25 비공개 손님 2022-08-13 13:22:18
삼청교육대가 이래서 있었구나 ㅋㅋㅋㅋ
26 비공개 손님 2022-08-13 13:26:04
또 차단한 윤빠 벌레새끼들 기어와서 노나보네 ㅋㅋ
앗챠챠 이럼 또 차단부심 부린다고 할껀데
차단한사람글에 와서 궁시렁대면서 차단했으니 안보인다그러면 차단부심이라 그러고 병신 윤빠 벌레새끼들 ㅋㅋ
27 비공개 손님 2022-08-13 13:49:18
일베충마냥 남들에게 패드립치다 두손모아 싹싹 빌던 사람이 여전히 개쌍욕을 지껄이며 1찍부심만 남아서 저런 소릴 하고 있군요
28 비공개 손님 2022-08-13 18:23:11
대가리 깨졌다는 소리 들을만한 짓을 하고다녔던 본인의 과거는 다 잊으셨나 봅니다. 수치스러운 과거는 잊어버리고 원한만 남아있으니 이 악연을 다 어찌할지...

과거를 잊은 민족이 어쩌구 하는 글에만 좋아요 누르지 마시고 인간이라면 염치좀 챙겨야하지 않겠습니까. 님들이 민주당 지지자라는 이유로 대가리 깨졌다느니 찢빠라는 소릴 들었다고요? ㅋㅋㅋㅋㅋ
30 비공개 손님 2022-08-13 20:33:19
염치를 말할 수 있는분이 아닌데 염치를 챙기는 분이 계시네 ㅋㅋㅋㅋ
32 비공개 손님 2022-08-13 21:53:19
30/ 엄마한테 패드립한 형+그 패드립을 철학적 표현이네 어쩌네 개소리한 형수보다
엄마가 당한 모욕에 열받아서 형과 형수를 욕한 행위를 더 나쁘게 보는 애미뒤진 새끼들이라 뭐라고하는지 관심도 없슴니다
애미보지 찢어져도 상관없는 새끼들끼리 떠들고 있겟죠ㅎㅎ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으로
△ 이전글: 히힛 다들 불금 보내느라 [1]
▽ 다음글: 일론머스크가 하이퍼루프는 눈속임용이라는 소리 했다는데...
이용약관 | 광고/제휴 | 개인정보취급방침 | 문의/신고 | 모바일 TE31 | 서버 부하 : 10.75%
실시간 Issue 커뮤니티 TE31 [알지롱] ⓒ 2002-2023
TOP arrow_up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