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맨두전골
비공개
(손님)
2023.01.27 20:24:35
맛집소개 맨두전골
김포에 있는 만두전골
만두좋아하는 사람들 강추함, 특히 김치만두
1년전인가 1인 8처넌이었는데
가격이 좀 오르긴 했지만
맛,가격,양 존나 완벽...

체인점인거 같기도 함 3.238.117.130 |

357명이 읽었어요. 3.238.117.130 | | 10

호기심해결 인기글
1 윤씨발놈 올림픽 유치하려는 이유는 그거지... 4시간 전
2 타일에 구멍 뚫기 5시간 전
3 尹 2036년 서울올림픽 유치 나선다 ㄷㄷㄷㄷ 5시간 전
4 이길수없는 전쟁을 치르는 김흥국... 1시간 전
5 국힘 선거 도와줬던 김흥국 근황.jpg 2시간 전
호기심해결 댓글 많은 글
1 민희진 사태는 "백수 판독기".jpg 2시간 전
2 尹 2036년 서울올림픽 유치 나선다 ㄷㄷㄷㄷ 5시간 전
3 오토바이 팔지 말까? 3시간 전
4 저에 earlier답터 의 시작은 갤러기S 였는데 3시간 전
5 딸피라는 말 쓰지말래요 3시간 전
댓글 5
1 비공개
프랜차이즌데 여기 괜찮습니다
2023/01/27 20:26
2 비공개
국물 뭐 베이스임? 해물? 육고기?
2023/01/27 20:27
3 비공개
2/ 해물은 아닌거같어요
2023/01/27 20:27
4 비공개
김포는 장기동에 상화랑 락원이 잘하는거 같음
집근처에도 개성손만두 있는데 평타는 치는거 같어요
2023/01/27 20:29
5 비공개
4/ 락원두 맛있죠
2023/01/27 20:31
메뉴 목록 맨위로 로그인
TE31.COM ⓒ 2002-2024
서버 부하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