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교차로에서회전차량우선을지켜야하는이유
비공개 (손님)
2023.01.27 15:21:14
회전교차로에서 회전차량 우선을 지켜야 하는 이유
첨부 이미지 1 unfold_more

3.238.250.73 |

3,584명이 읽었어요. 3.238.250.73 | | 10

레어·유머·자작 실시간 인기글
1 나라팔아먹은 이완용 후손들의 상황 03-24
2 주 69시간... 야근, 야근, 야근, 야근, 야근, 병원, 기절 10시간 전
3 9년전 헤어진 여친이 몰래 혼인신고…애까지 떠안을 판 17시간 전
4 AV처자가 거르는 남배우 9시간 전
레어·유머·자작 댓글 많은 글
1 9년전 헤어진 여친이 몰래 혼인신고…애까지 떠안을 판 17시간 전
2 주 69시간... 야근, 야근, 야근, 야근, 야근, 병원, 기절 10시간 전
3 고속도로 '1차로 정속주행' 보고 방언 터진 전재준 9시간 전
4 (매트릭스) 스미스가 네오한테 집착한 이유 2시간 전
댓글 27
1 비공개
지네인간 같네여
01/27 15:30
2 비공개
회전교차로 돌고있는데 진입할려고했더니 대가리넣고 들어오는새끼 크락션 먹여줬더니 창문열고 지랄함 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면허 어떻게 땄누
01/27 15:38
3 비공개
회사 앞 삼거리도 저 지랄인데..
차량 3~4대가 먼저 가겠다고 엉켜서 아무도 못 움직임
01/27 15:41
4 비공개
안해도 되는 양보좀 하지 마라 ㅆㅂㄹㅁ
01/27 15:46
5 비공개
븅신들ㅋㅋㅋㅋㅋㅋㅋ
01/27 15:52
6 비공개
주기적으로 교통법규 교육을 하던가 해야지
도로 보면 그냥 지좆대로 다니는 차들 많음
01/27 16:19
7 비공개
회전 교차로 앞 회전 차량 우선!
01/27 16:21
8 비공개
회전 돌고 있는데 돌진해서 처 들어오는 새끼들 극혐
01/27 16:42
9 비공개
8 치는 순간 과실 10대 0으로 찍히는 교통법규면 절대 그렇게 안하겠죠.
01/27 16:43
10 비공개
그냥 회전교차로 이유불문 진입차 과실 100% 하면되는데 그게 아니라 방어운전 할수밖에 없음
01/27 16:45
11 비공개
이나라는 확실하게 100:0 이 아니면 앞에있는새끼가 어떤새낀지 모르기때문에 무조건 방어운전하는게 맞음
01/27 16:45
13 비공개
회전교차로 들어올때 깜박이 키고 들어오지마…
제발 나갈때만 켜…
01/27 17:39
14 비공개
오복성패스
01/27 18:06
15 비공개
존나 진입하는새끼가 회전차량한테 빵빵대는 미친놈들이 존나많음
저것도 우회전 할때 일시정지 하는것처럼
진입차량은 좆도 무조건 일시정지 후 진행 시켜야함
01/27 18:22
16 비공개
둥글게둥글게
01/27 18:31
17 비공개
한국말 읽고 쓸줄 아는게 신기한 빡대가리들 많습니다

무조건 방어운전이 답임
01/27 19:30
18 비공개
일단 진입로에 존나 높은 방지턱을 만들어야할듯
01/27 21:22
19 비공개
과잉양보
01/27 21:28
20 비공개
엘베에 사람 내리지도 않았는데 먼저 타는거랑 똑같음
01/27 21:55
21 비공개

우리동네 4연속 회전교차로에서
3시간동안 굴려버리고싶네
01/28 02:04
22 비공개
21 호주오픈빨로 사람 많나요?
01/28 10:50
23 비공개
22 슬금슬금 오긴 하는데 코로나 이전 대비 절반 느낌임
01/28 11:20
24 비공개
한국은 회전교차로 통행방법 모르는 운전자 너무 많은 듯
01/28 11:50
25 비공개
회전교차로 깜빡이 사용법도 아는사람 거의 없음 ㅋㅋ 리플에도 있네 ㅋ
01/28 19:30
26 비공개
알지롱에 회전교차로 진입 위반택시한테 적반하장으로 폭행당하신분도 있...
01/28 21:02
27 비공개
헝그리잭스..땡긴다 와퍼
01/29 00:07
메뉴 목록 맨위로 로그인
TE31.COM ⓒ 2002-2023
서버 부하 4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