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게전쟁예고하는애플
비공개 (손님)
2023.01.26 06:48:24
한국에게 전쟁 예고하는 애플
첨부 이미지 3 unfold_more
첨부 동영상 1
https://youtu.be/YRbGDD6tkxQ
1. 애플이 애플 케어 플러스(이하 애케플)는 보험이 아닌 서비스라며 부가세를 받음 (보험은 부가세 면제 대상으로 부가세 받으면 보험업법 위반임)

2. 근데 AIG에서 고의파손 후 애케플 받으면 보험사기로 신고하겠다고 함

3. 소비자를 보험사기로 신고하면 국정감사 위증죄, 보험업법 위반으로 부가세 받은거 토해내야 함

4. 그래서 AIG가 지랄해도 애플이 안 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어디서 나온 자신감인지 애플이 당당하게 애케플 약관을 변경함. 7번 항목이 새로 생겼음

5. 심지어 제목이 '보험 청구'라고 당당히 써놓아서 이건 뭐 한국 정부 소비자 전체를 상대로 싸우겠다는 건가? 라고 생각되는 황당한 짓거리를 해놓음

6. 지금까지 애플은 수리에 대해서 정확한 기준을 명시한적이 없고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우발적 파손'에 대한 정확한 기준 명시가 없음. 즉 애플은 '지 꼴리는대로 판단해서 수리불가 판정을 내리겠다'는 기존의 방침을 계속 고수하면서 추가로 어떠한 조치도 해주지 않으면서 애케플 비용만을 받아 처먹는 수단을 마련한것임

7. 약관을 변경함에 따라 애플은 선택지를 스스로 없애버리는 자살하기를 택함 보험업법 위반 벌금 + 소비자에게 받았던 부가세 토해내기를 해야하는 상황을 스스로 만들어 버렸음. 뚝배기 봉합돼서 애플 생태계 빠져나가는 한국 소비자는 덤. 44.201.94.236 |

3,857명이 읽었어요. 44.201.94.236 | | 10

3
레어·유머·자작 실시간 인기글
1 지식인 태양신 할아버지 근황 03-29
2 지단은 현역시절 경기에서 질때마다 이렇게 이야기하곤 했다. 16시간 전
3 일부일처제가 좋은 이유 03-29
4 딸배헌터 장애인 스티커 변조범 재판장 갔다가... 16시간 전
5 주의 - 대한민국의 정당방위 기준은 퇴보하고 있는가 03-29
레어·유머·자작 댓글 많은 글
1 식올린 후 헤어졌다 // 파혼 vs 이혼? 6시간 전
2 지금 축구판 김민재 은퇴소동 보다 이게 더 심각한 문제 같은데 5시간 전
3 지단은 현역시절 경기에서 질때마다 이렇게 이야기하곤 했다. 16시간 전
4 시진핑이 되어보자 1시간 전
5 위스키 입문 흐름도 7시간 전
댓글 33
1 비공개
중국 빠는 애플
01/26 06:58
2 비공개

01/26 07:04
3 비공개
애플코리아...병신들인가?
01/26 07:04
4 비공개
그래도 사는사람은 계속 사주는...
01/26 08:10
5 비공개
졸라 과징금 쳐맞았으면 좋겠지만
우리나라가 그럴리가
01/26 08:13
6 비공개
괜찮음 어차피 사주니까
01/26 08:46
7 비공개
어짜피 애플 다 사줌 애새끼들 아이폰 없으면 지랄함
01/26 08:51
8 비공개
그만 사라
01/26 08:55
9 비공개
중국 요구 풀 수용, 요구정보 풀제공/ 한국 개ㅈ빱취급... 그래도 무슨 롤러코스터 연애마냥 좋다고 오빠오빠 나 버리지만 마 훌쩍훌쩍
01/26 08:59
10 비공개
사주는 애들은 저말이 무슨뜻인지도 이해못함
01/26 09:00
11 비공개
우와 애플 이 나쁜 놈들 다음 휴대폰은 꼭 갤럭시 사야지
01/26 09:01
12 비공개
애플케어가 AIG랑 관련 있나보죠? (몰름)
01/26 09:05
13 비공개
과징금 3억 (우슴)
01/26 09:14
14 비공개
아니 부시고 수리 요청하는게 보험사기고 아니고 그냥 사기 아님?
01/26 09:16
15 비공개
센터에서도 리퍼사유가 아니니 애플케어있으면 화장실다녀오라고 하는데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26 09:56
16 비공개
짱깨 빠는 팀쿡 후장 게이 ㅅㅂㄴ
01/26 10:22
17 비공개
애플은 수리 정책이 병신이라 때려부수는 게 맞음, 부분 수리나 리퍼를 소비자가 편한쪽으로 해주면 고의파손은 줄어들겠지, 근데 애플은 그럴 필요가 없어 어차피 잘 사주거든
01/26 10:35
18 비공개
앞으로 벌어질 미래는..... 삼성도 애플따라 가게 될 듯.

똑같이 고의 파손은 신고하겠다고 할 듯...
01/26 10:58
19 비공개
파손은 아니지만 고의로 분실신고해서 새폰 받고 분실신고한 폰은 중국 수출업자한테 팔아먹는 사람 봤어요..
주변 명의까지 이용해서 몇천 남겨 먹는거 같더군요
01/26 11:57
20 비공개
애플이 날뛰는 이유는
대체재가 병신이라 그런거지 뭐
01/26 12:09
21 비공개
그런데도 애플에 환장하는 새끼들은 2찍이나 다름없죠 뭐
01/26 12:11
22 비공개
고의 파손은 걸러야 되는게 맞지만.. 고의인지 과실인지 어떻게 입증할것인지?
01/26 12:47
23 비공개
댓글 유치한거 보소 ㅋㅋㅋㅋㅋ
01/26 13:14
24 비공개
애초에 애플 저지랄하는거 다 알고 사는거 아니었나
01/26 13:30
25 비공개
애플빠가
01/26 15:07
26 비공개
감성이 사라지니까 게이가 덜렁거리며 나타나더라
01/26 19:40
28 비공개
부가세는 공급자가 지불하는건데, 그래서 애플케어 매출의 10프로를 부가세로 납부하고 있는건가요? 아니 애초에 애플이 보험업신고가 돼있나요? AIG에 재보험 형태로 애플케어 비용을 청구하고 있는거면 고의파손은 보험사기로 볼수는 없을듯.
01/27 04:52
29 비공개
28/ 그거부터 문제가 생기는거죠 보험업 신고를 안하고 서비스 제공을 해서 국감까지 가서 보험업 아니라고 온갖 똥꼬쇼 해놓고 이제와서 저러는게 진짜 ㅋㅋㅋㅋㅋㅋ
01/27 06:39
30 비공개
그래도 애플삼 ㅋㅋ
01/27 06:56
31 비공개
아 AP 성능 1년 격차로만 줄여도 안드로이드 산다고
01/27 14:51
32 비공개
최대 징역 10년!이라고 하지만 놀랍게도(?) 일반 사기죄도 징역 10년 이하임.. 물론 보험사기방지법로 의율될 수 없는 사안이라고 하면 형법상 사기죄에 해당하는지 문제될 여지가 있을 거 같긴 하지만..
01/30 11:11
33 비공개
그래도 사니까
01/30 13:49
메뉴 목록 맨위로 로그인
TE31.COM ⓒ 2002-2023
서버 부하 3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