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홍보·핫딜
첫 페이지 랜덤 글 회원가입 로그인
비공개 손님 2024-02-05 12:56:46
토퍼 매트리스 필요하신 분~

안녕하세요.

알지롱 한지도 오래되었는데 어쩌다가 알지롱에서 토퍼도 팔게 되었네요.

알지롱 토퍼쟁이 탑토퍼입니다.

저는 유통은 아니구요. 제조 - 직판입니다. (제가 만들어서 파는겁니다.)


보통 토퍼를 써보셨던 분들중에서 대표적인 불만이 2개가 됩니다.

1. 꺼짐(가장 대표적) => 처음과 같지 못한 쿠션감, 특히 허리 엉덩이 부분
                                꺼지지 않더라도 물렁해졌다고 느껴지면 꺼진거입니다.

2. 푹신함  => 당장 누울때 푹신해서 좋았는데, 자고 일어나면 허리아픔
                   딱딱하지는 않지만 단단한 느낌 정도가 대부분은 허리에 좋습니다(모두는 아닙니다. 당연)


탑토퍼는 꺼짐보증 5년 하구요.
사용한 제품도 7일내 무료반품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꺼짐 1건도 없고, 반품율 1.5%정도입니다.)

반품온 제품은 커버 세탁하여 기부하고 있습니다.(재사용x)

알지롱거라고 적어주시면 이것저것 그떄그때 더 챙겨서 보네드리고 있습니다.(판가 2~4만원정도)


판매하는건 2가지 종류가 있구요.

1. 원매트리스 - https://smartstore.naver.com/arume/products/7487599101

2. 접이식매트리스 - https://smartstore.naver.com/arume/products/9102645092


접이식이 3~4만원 더 비싼데 속커버랑 겉커버가 훨씬 더 고급소재입니다.
금액적으로 부담안된다면 저는 접이식 추천드립니다.
(이음새부분 느껴지지않습니다. 후기 참조)

궁금증은 쪽지주시면 잘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 6578명이 읽었어요. 3.238.117.130

6
※ 최근 50개의 댓글만 출력됩니다. 전체 댓글 확인시 댓글의 수가 많으면 로딩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

35 비공개 손님 2024-03-02 19:24:18
34 아이고 기존 고객님이시네요. 그건 아마 제가 론칭 완전 초창기에 마진 거의 없이 리뷰 만들기 위한 가격으로 1~2달 판매했었던 가격입니다. 그 이후로 인상하고는 1년 이상 가격은 인상하지는 않았습니다. 절대적인 가격이 싸다고는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동 가격대 상품군에서는 압도적으로 품질이 좋은 상품이라고 제 나름대로는 자부합니다. !
36 비공개 손님 2024-03-03 10:41:30
요새 중국산인데 자체공장이라고 하는 곳이 많아서요,, 아무래도 화공물질 베이스다보니,, 공장은
오디있는거에요?
37 비공개 손님 2024-03-03 11:55:48
36 토퍼는 3가지의 품목이 핵심입니다.
1. 내장폼 - 이게 제일 중요(국내생산 내장폼 현대차 자동차 시트만드는곳하고 같은 공장, 경기도)
2. 커버 - 커버 원재료는 수입이고, 커버를 봉제하고 생산하는 곳은 창원
3. 제품완성 및 포장 - 창원
38 비공개 손님 2024-03-03 17:20:31
이사가서 침대가 프레임과 침대가 있는 매트리스가 포함 되어 있는데 조금더 낮은 느낌이라서요 위에 토퍼를 깔랴고 합니다

그리고 토퍼 깔고 그 위에 커버 씌워도 돼져??

사이즈는 프레임/매트리스 둘다 퀸 입니다
접이식 vs 원? 뭐가 더 좋을까요
39 비공개 손님 2024-03-03 17:26:01
추가질문 드릴게요 혹시 기존 침대가 너무 푹신한감이라 그거 보완용도도 가능할까요??
40 비공개 손님 2024-03-03 21:32:40
38 침대위에 토퍼를 깔고 그 위에 커버를 씌우면 하나 처럼 느껴질거같네요. 더 좋을거같습니다.
침대 위에 올리실거면 원매트리스를 권장드립니다.
너무 푹신한 침대에 단단함을 좀 더 주기위한 제품으로도 기능성이 뛰어납니다. 사시면 도움될거같습니다.
41 비공개 손님 2024-03-04 18:48:11
40 감사합니다. 그럼 믿고 퀸사이즈 가보겠습니다 ㅎㅎ 방수커버도 파시는거죠~~?
42 비공개 손님 2024-03-04 20:43:46
41 네 감사합니다. !
43 비공개 손님 2024-03-05 10:28:19
41 알지롱거를 제가 특정지을수없는데 혹시 구매하시면 배송메시지나 네이버 톡톡을 주셔야 제가 따로 더 챙겨드립니다. ㅠ
44 비공개 손님 2024-03-05 13:56:33
믿고 퀸사이즈 원토퍼랑 방수커버 구매했습니다 ㅠ 경추베개도 주시고… 앨지롱 하면서 최고로 보람차네요
45 비공개 손님 2024-03-05 13:59:01
44 ㄷㄷㄷ 제품이 맘에 드셔야할텐데 혹시라도 맘에 안드시면 무료반품되니깐 깔끔하게 반품신청해주십셔 ㅋㅋㅋ 서운한거 없습니다. 1.5% 정도는 불만족하시더라구요.
46 비공개 손님 2024-03-05 21:24:53
거의 1년정도 써갑니다.

아직 살아있습니다.
47 비공개 손님 2024-03-05 22:02:53
46 1년이면 초기에 구매해주신 감사한분이시네요. ! 내장폼 수명은 정말 좋습니다. 동급가격에선 비교할만한 제품이 없다고 자부합니다.
48 비공개 손님 2024-03-06 09:45:18
구매 완료!!! 기대 됩니다
49 비공개 손님 2024-03-06 10:22:44
48 감사합니다. !
50 비공개 손님 2024-03-07 10:34:04
빠른배송 부탁드려효
51 비공개 손님 2024-03-07 13:43:47
50 감사합니다. !
52 비공개 손님 2024-03-07 19:46:10
혹시 토퍼쟁이님 계신가요???
얼마전 퀸사이즈 원사이즈 토퍼(네이비) 구매하고 방수속커버(PU방수) 추가구매했느데,

토퍼랑 추가로 온게 원래있던 속커버이고(흰색)

토파안에 있던게 제가 주문한 PU무소음 커버인가요(회색) 기존에 씌운 커버가 소음이 덜한것 같아서 이게 맞는것 같아서....
53 비공개 손님 2024-03-07 19:59:32
52 / 맞네요 ㅜ 박스에 PU커버 씌워서 라고 적힌걸 이제보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4 비공개 손님 2024-03-07 22:16:52
52 네넵 사용하시기 편하시라고 씌워서 발송했습니다. ! ㅋ
55 비공개 손님 2024-03-14 07:57:49
접이식이 슈퍼싱글에서 바로 퀸으로 올러가던데
더블 사이즈는 혹시 없나요?
56 비공개 손님 2024-03-14 09:33:50
55 더블이면 130~135 정도 말하시는거같습니다만 그게 요즘 찾는 사람이 없어서 재고를 두고 있으면 답이없습니다. ㅠ 원매트리스 형태로 퀸사이즈 사시면 줄이는 비용은 받지 않고 제작해드릴게요. 보통은 2~3만원 수선비 받고 작업합니다.
57 비공개 손님 2024-03-16 20:00:18
접이식으로 두개 구매해서 쓰고있는데 진짜 좋습니다 짱짱해요 놀러온 가족도 써보고 바로 구매했는데 접이식으로 살껄 후회하더라구요
아무튼 짱 좋습니다
58 비공개 손님 2024-03-16 20:08:03
57 크... 감사합니다. ㅋㅋ 한곳에 쭉 두고 쓰실거 아니면 무조건 접이식이 낫습니다. 리뷰, 한달리뷰 잘부탁드립니다. :)
59 비공개 손님 2024-03-25 16:03:10
알지롱서비스는 있나요?
60 비공개 손님 2024-03-25 16:54:29
59 경추베개 1개 더 드리거나 다른걸해드리거나 구매내역보면서 적당히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ㅋ
61 비공개 손님 2024-04-02 10:42:27
링크 에러뜨는거 저만 그런가요ㅕ?
62 비공개 손님 2024-04-02 11:46:35
61 링크 잘되는거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그냥 탑토퍼 치시면 제꺼 바로 뜹니다. ! 안되시면 쪽지주셔요. 감사합니다.
63 비공개 손님 2024-04-08 19:17:52
부모님 침대매트리스가 돌려서 쓴다고 노력 했는데도 7년썼더니 누운자리는 꺼지고 가운데만 올라와 있는데요

그 위에 바로 올려서 써도 괜찮을까요?
64 비공개 손님 2024-04-08 19:37:36
63 네 꺼진매트리스위에 올려서 쓰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용도가 1. 바닥용 2. 물렁한침대의 단단함 보완용 3. 꺼진침대위의 쿠션복원용
이렇게 대표적으로 쓰이고 있긴합니다.
65 비공개 손님 2024-04-10 02:16:36
광고 멋있다
66 비공개 손님 2024-04-10 02:16:49
67 비공개 손님 2024-04-10 11:43:24
66 고펑님이 제휴하면 디자이너 써서 만들어주십니다. ! ㅋㅋㅋ
68 비공개 손님 2024-04-10 11:44:11
ㅋㅋㅋㅋ AI가 만든거아닌가요?
휴대폰은 잘쓰고 계십니까 ㅋㅋㅋ
69 비공개 손님 2024-04-10 11:45:46
68 아 매우 만족하고 잘쓰고있습니다. !!! ㅋㅋㅋ 일단 배터리가 졸 오래가서 짱입니다. !
70 비공개 손님 2024-04-10 11:46:11
오 ㅎㅎㅎ 울트라사신거죠?
71 비공개 손님 2024-04-10 11:46:56
70 s24u 울트라 맞습니다. 진짜 대만족 노트20에서 넘어왔는데 노트20도 잘쓰고있었는데 이것도 오래쓸거같습니다. ㅋㅋ
72 비공개 손님 2024-04-10 11:48:10
다행이군요 다른 성지를 알게되면 알려드릴게요 ㅎ
73 비공개 손님 2024-04-10 11:50:57
72 아 네넵 감사할따름입니다. 제가 쿠폰이라도 하나 보네드리고 싶은데 전번 알려주십셔 ! ㅋㅋ
74 비공개 손님 2024-04-10 11:52:02
제 이름 전번 아시지않나요 ㅋㅋㅋㅋ
75 비공개 손님 2024-04-10 11:53:07
74 아 맞다 ㅋㅋㅋ 확인했습니다. ㅋㅋㅋ
76 비공개 손님 2024-04-14 09:09:03
혹하네요
그런데 7일이내 환불이 가능하면...
다른 사람은 환불 된 제품, 그니까 중고를 쓸 가능성이 높은 건가요?
77 비공개 손님 2024-04-14 22:08:02
76 반품율이 최근 1프로 미만이구요.
반품한건 모았다가 커버만 세탁하여 재상품화하고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중입니다.
리퍼로 싸게 팔까도 생각해봤는데 상품가치만 떨어트릴거 같아서 ...
78 비공개 손님 2024-04-19 10:05:05
평소 침대 없이 생활하는지라 바닥에 놓고 사용하려 합니다.
마침 이사를 하게 되어서, 탑토퍼 접이식 3단 퀸싸이즈 (+ 여분오가닉커버 + 여분 방수접이식커버 + 경추베개(클린))로 구매 완료하였습니다! 기대중이에요, *^^* 스토어에 리뷰 남기겠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기 바람다~
79 비공개 손님 2024-04-19 11:41:42
78 아... 주문확인했습니다. 오늘 화물택배로 발송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80 비공개 손님 2024-04-19 11:52:01
78 네이버 톡톡한번 확인해주세요. !
81 비공개 손님 2024-04-22 11:37:38
혹시 지누스랑 비교해서 경쟁력은 무엇일까요
82 비공개 손님 2024-04-22 15:46:14
81
지누스 - 메모리폼 푹신함 저탄성, 고밀도+저밀도접함제품, 중국산
탑토퍼 - 탑토퍼 단단함 고탄성, 고밀도 단일폼, 국내산

푹신한거 원하시면 지누스도 나쁘지 않는 선택이라고 봅니다.
83 비공개 손님 2024-04-22 17:59:52
82 입주민이 탑토퍼 추천했었는데 노브랜드라 지누스 삼단샀더니 가운데 갈라진 홈이 너무 커서 고생중입니다. 한개 더 살건데 그건 탑에서 살게요
84 비공개 손님 2024-04-22 19:28:05
83 네네 감사합니다 .!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으로
△ 이전글: 오늘 임박 간편식류 반찬류 괜찮음 [1]
▽ 다음글: (가격인하)달달하고 맛있는 하얀딸기 신데렐라 딸기 21000원! [5]
이용약관 | 광고/제휴 | 개인정보취급방침 | 문의/신고 | 모바일 TE31 | 서버 부하 : 13.5%
실시간 Issue 커뮤니티 TE31 [알지롱] ⓒ 2002-2024
TOP arrow_upward